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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공고

2024년 상반기 전산기기 교체 관련 전산기기 도입


입 찰 공 고

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
 □ 입찰건명 : 2024년 상반기 전산기기 교체 관련 전산기기 도입 


 □ 입찰 및 계약 방법 : 일반경쟁입찰 및 품질 등에 따른 낙찰자 결정


 □ 세부사항 : 제안요청서 참고


2. 입찰참가자격


 □「부가가치세법」에 따라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


3.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


 □ 입찰등록 : 2023.12.15.(금) 11:30까지 금융결제원 IT기획부(금융결제원 분당센터*)로 직접 방문 등록

   *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13번길 9 (정자동 10-3)


 □ 기술평가, 가격입찰 등의 세부일정은 적격 등록업체, 기술평가 통과업체에 한하여 별도 통보함


4. 낙찰자 결정


 □ 기술평가 통과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입찰금액을 기술평가 점수로 나눈 환산점수가 가장 낮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


 □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전 ‘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’ 및 ‘안전보건관리계획서’를 작성하여 제출하고, 계획서에 대한 「재해예방 조치능력 및 기술」 평가를 받은 후, 기준을 통과할 경우 낙찰자로 최종 결정


  ㅇ 계획서의 세부내용 및 평가기준은 (제안요청서의 첨부 9~13) 참조

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

 □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/100 이상의 현금, 자기앞수표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

     ※ 금융결제원 사업자등록번호 : 220-82-01439


 □ 낙찰자는 낙찰 후 10영업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제반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금융결제원 요구시점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경우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입찰보증금은 금융결제원에 귀속됨


6. 유의사항


  □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사전에 열람, 숙지하여 동 내용을 승낙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,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책임은 금융결제원이 지지 않음


  □ 입찰참가자는 금융결제원에서 정한 보안정책을 준수하여야 하며, 이를 위반할 경우 보안특약에 따라 조치되어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(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고)


  □ 입찰참가자는 금융결제원에서 정한 안전관리정책을 준수하여야 하며, 이를 위반할 경우 안전보건특약에 따라 조치되어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(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고)


  □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‘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’및‘안전 보건관리계획서’를 반드시 충실히 작성하여 제출해야 함


   ㅇ 계획서의 세부내용 및 평가기준은 (제안요청서의 첨부 9~13) 참조


   ㅇ 계획서에 대해 IT기획부(IT자원관리팀)에서 「재해예방 조치능력 및 기술」 평가


   ㅇ 미비점에 대한 보완요청을 할 수 있으며, 최종적으로 기준 미달 시 계약체결을 진행하지 않고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 실시


7. 기   타


  □ 제출서류, 입찰보증금, 입찰무효에 관한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


8. 문의처


  □ (입찰) IT기획부 02)531-1323, (사업) IT운영부 02)531-1391
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
2023년  11월  29일


금융결제원 IT기획부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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